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답변이 등록되었습니다
작성자 골드쉘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3-05-3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6
안녕하세요. 골드쉘입니다.



먼저 고객님의 주문확인 감사드립니다^^


  

제품의 상태확인 후 AS 가능여부 및 대략적인 발생비용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끊어진 부위와 전체사진을 촬영하셔서 service@exgold.co.kr 로 이메일 전송 부탁드립니다.



메일 제목으로 고객님의 주문번호와 연락처를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

감사합니다.





[ Original Message ]

남자친구가 해준거라서 물어봤어요


주문 결제완료

[골드쉘]


용우님

주문일 2022-10-24

주문번호 20221024-0000018


결제가 완료 되었습니다.


입니다!!AS방법이랑 비용쫌 부탁드려요


[ Original Message ]

안녕하세요 고객님. 골드쉘입니다.



고객님의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상태로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번호를 기재하여 문의주시면 AS에 대한 안내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

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구매하셨을 경우 해당 대리점을 통한 AS접수를 부탁드립니다.



감사합니다.^^



[ Original Message ]

10월에 샀던 목걸이가 끊어졌습니다 AS 되나요?

마거리트목걸이 입니다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